보도자료

국내 최초 땡처리 여행상품을 유통하는 땡처리닷컴 “보도자료”
  • 제목 5월 가정의 달, 가족·친구와 함께 떠나가 볼까
  • 작성자 땡처리닷컴
    등록일 2008.05.02 조회수 17317
[비즈 인 비즈] 옥션여행이 추천하는 5월의 유망 해외여행지 어디?
 







올 해 5월은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근로자의 날 등 황금연휴가 이어져 가족끼리 해외여행 하기가 딱 좋다.

2일 하루 휴가를 내면 5일을 연이어 쉴 수 있어 이 기간을 활용해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직장인들도 많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여행사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여행 마켓플레이스 '옥션여행(tour.auction.co.kr)'을 둘러보자.

옥션여행에는 일본, 중국, 동남아를 비롯 유럽까지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 있는 해외여행 상품을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옥션여행 박상화 부장은 "원화 약세와 유류 할증료 인상 등으로 해외여행 비용이 올랐지만, 옥션에서 진행하는 선예약 할인이나 단독 특가전 등 이벤트를 활용하면 좀 더 알뜰하게 해외여행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말한다.

또 패키지 여행이 아닌 자유여행을 원한다면 요즘 대학생이나 직장인 등 알뜰 여행족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땡처리 항공권'을 이용하면 여행비를 아낄 수 있다. 땡처리 항공권은 여행사나 항공사에서 기간 내 팔지 못한 잔여좌석을 출발일이 임박했을 때 원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항공권이다.

옥션여행에서는 땡처리항공권 전문 사이트인 '땡처리닷컴(www.072.com)'과 제휴를 맺고 땡처리항공권을 판매하고 있다. 유효기간이 3일에서 1개월까지인 동남아, 중국, 일본 등 해외 항공권을 최고 50% 이상 저렴한 파격 특가에 판매한다.
 
◆ 동유럽






체코 레드니체-발디체 성.
동유럽은 우리나라 드라마나 영화, CF 등 배경으로 많이 나오면서 관심이 늘고 있는 여행지다.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 등이 대표국가인 동유럽은 프랑스, 영국, 독일 등 도시화된 서유럽보다는 좀 더 낭만적이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 서유럽에 비해 상대적으로 일정이 고단하지 않고 물가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특히 '물보다 싸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저렴하고 맛도 훌륭해 동유럽에 가서는 맥주를 마음껏 마셔보길 추천한다.

동유럽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도시가 프라하가 아닐까 싶다. 체코 수도 프라하는 2005년 SBS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이 방영된 이후로 우리나라 여행객들의 관심이 부쩍 높아진 여행지다. 프라하는 도시 전체가 로마네스크, 고딕, 르네상스 등 오랜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건축양식의 건축물들로 채워져 있어 마치 중세시대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이러한 아름다운 건축물들이 만들어내는 눈부신 야경도 단연 으뜸으로 손꼽힌다.

음악의 도시 오스트리아 빈은 모짜르트, 베토벤 등 음악가들의 발자취를 찾을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다. 음악의 도시인 만큼 그 곳에서 더욱 큰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연주회 등 공연을 관람하는 것도 좋다. 중세유럽의 절대왕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웅장한 쇤브룬 궁전도 대표적인 명소 중 하나다.

= 동유럽 추천 여행상품
현대드림투어의 동유럽 5개국 9일 상품 '보헤미안과 마주치다'는 레드니체-발디체지역이 업계 최초로 추가된 여행상품이다. 1000년 역사를 지닌 레드니체-발디체는 모라비아지역에 있는 관광지 중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돼 있으며 동유럽의 베르사유궁전이라 불리는 아름다운 곳이다.

그 외 부다페스트 유람선, 짤츠부르크 성 리프트 탑승, 프라하 야경 투어, 아우슈비츠 수용소 관광 등이 포함돼 있다. 대한항공 직항편을 이용하며 5월 중 월, 화, 목, 토 매주 출발한다. 가격은 279만~309만원
 
◆ 동남아(태국)






태국 파타야에 위치한 산호섬.
동남아는 효도여행으로 가장 각광받는 여행지 중 하나다. 때문에 어버이날이 있는 5월에는 효도여행을 위한 상품들이 봇물처럼 터져 나온다.

동남아 여행 장점은 우선 물가가 저렴하다는 것이다. 물가가 저렴한 덕에 현지의 먹거리나 즐길 거리 등을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스노쿨링, 스쿠버다이빙 등 해양스포츠와 베트남커피, 타이 싱하맥주, 열대과일 등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독특한 먹거리들은 빼먹지 말고 체험해 보는 것이 좋다. 휴양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도 인기 요인이다. 특히 세계 7대 불가사의 중의 하나인 캄보디아 앙코르와트는 다녀온 사람들이라면 입을 모아 추천하는 관광지다.

또 동남아 여행에서는 하루 종일 돌아다녀 지치고 힘들어도 피로를 말끔히 풀어주는 마사지를 매우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 받을 수 있다는 것도 매력이다.

= 동남아 추천 여행상품
효도여행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동남아 여행상품으로는 현대드림투어의 알럽타이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을 추천한다.

왕궁, 수상시장, 알카자쇼, 미니시암, 산호섬, 농눅빌리지, 파인애플 농장 체험, 아로마 스파 맛사지 체험, 코끼리트래킹 등 태국의 문화를 보고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5월 중 매일 출발하며 가격은 69만9000원이다.

또 옥션여행은 전문여행사인 코리아 월드트래블 효도여행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효도여행 상품은 관광지에서 찍은 사진과 촬영한 동영상을 앨범과 CD로 무료 제작해 주는 것이 특징. 5월 중에 출발하는 효도여행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94만9000~102만7000원선.
 
◆ 일본






일본 3대 명성중 하나 구마모토성
이웃나라인 일본은 주말을 활용해 짧은 일정으로도 다녀올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정의 달인 5월에는 가족단위 여행으로 인기가 더욱 높아진다.

일본여행에서는 온천을 빼놓을 수 없다. 와카야마, 아타미, 벳부 등 온천여행 상품도 봇물을 이루고 있다. 일본 전통여관인 '료칸'에서 묵는다면 온천여행의 묘미를 배로 느낄 수 있다.

료칸은 단순히 숙박을 하는 곳이 아니라 일본 전통의 의식주를 모두 체험할 수 있어 일본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느끼기에 제격이다. 우리나라의 경주와도 같은 곳인 교토 지역도 일본의 문화유적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일본여행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추천 여행지다.

요즘 같은 봄에는 히로사키 벚꽃 축제(4월 하순∼5월 중순) 등도 추천할 만 하다. 어린 자녀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도쿄 디즈니랜드와 같은 테마파크가 포함된 상품을 추천한다.

= 일본 추천 여행상품
일본 여행상품으로는 단연 온천여행이 인기다. 일본10대 온천 중 하나인 키노사키 온천마을을 여행하는 오퍼스트래블의 키노사키 온천여행 4일 상품도 추천할 만 하다. 오사카 시민들이 가장 많이 찾는 효고현의 고요하고 매혹적인 온천마을을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5월 중 매일 출발하며 109만원이다.

효도투어 북큐슈 완전정복 3박4일은 고속선을 이용한 최고 인기상품. 큐슈 최대 온천지 벳부와 쿠로가와 온천 관광이 포함돼 있다. 활화산 아소산과 일본의 3대성 구마모토성도 관광까지 포함된 상품이다. 59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 홍콩






홍콩 빅토리아 산정에서 본 야경.

홍콩은 '쇼핑의 천국'이다. 때문에 특히 20~30대 직장 여성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홍콩에는 곳곳에 백화점을 비롯한 쇼핑센터가 즐비하고 재래시장도 많아 쇼핑을 즐기기에는 더 없이 좋은 여행지다. 4개의 건물이 하나로 연결된 엄청난 규모의 하버시티는 쇼핑과 오락을 함께 제공하는 홍콩 최대의 복합 쇼핑몰이다. 몽콕의 통초이 스트리트에 위치한 레이디스 마켓은 저렴한 의류, 액세서리와 가정용품 등이 많아 인기 있는 쇼핑지역으로 꼽힌다.

눈과 입을 즐겁게 해 주는 홍콩의 야시장도 유명하다. 밤에도 활기로 가득 차 있는 야시장은 홍콩여행의 추억을 가득 안겨준다. 또 빅토리아피크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홍콩의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데이트코스로 딱인 연인의 거리 시계탑 앞에서는 시즌마다 관광객을 위한 레이저쇼와 아쿠아쇼가 펼쳐져 볼거리를 더한다.

= 홍콩 추천 여행상품
하나투어의 홍콩 디즈니 4~5일 상품은 49만9000원대부터 저렴하고 알차게 구성됐다. 빅토리아피크에서 백만불야경과 윙타이신사원에서 운세를, 스타의거리, 리펄스베이, 스텐리마켓에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편집국 asiaeconomy@asiaeconomy.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발췌 : 2008년 5월 2일자  아시아경제   => 원문 클릭
TOP

서울

서울시 중구 정동길 35 (두비빌딩 501호)

대표번호(ARS) 02)3705-8833

내선1번: 땡처리 항공권 내선2번: 해외/국내호텔

내선3번: 땡처리패키지, 자유여행 내선4번: 항공+호텔, 골프, 패스

내선5번: 국내항공/제주여행 내선6번: 비자

팩스 02)779-2001

업무시간: 평일 09:00 ~ 18:00 / 토,일,공휴일 : 휴무

사업자 등록번호 104-81-61287

통신판매업등록번호 제 03283호    관광사업등록번호(중구) 110111-2197138

대표: 박일우, 최동일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송남일이사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 2005-2017 (주)땡처리닷컴 All rights reserved.